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안내
작성자 모나코어나더 (ip:)
작성일 2019-10-29 11:23:55


A/S 접수


  • 카카오톡 채널 신속 처리 시스템을 이용하여 아래 양식에 맞춰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A/S 접수가 됩니다.
    (양식 : AS/성명/제품/사유)


    모나코어나더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▶︎ http://pf.kakao.com/_AxfxbQj/chat


  • 아래 안내된 A/S 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검수 후 A/S 진행을 도와드립니다.

    판매사 지정 택배사 : 우체국 택배(‘착불’ 부탁드립니다)

    배송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22, 아이플렉스 725호

    *A/S 정책에 따라 별도의 배송비 및 수리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A/S 안내

  • 품질보증 기간(6개월) 내에 유,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
  • A/S 소요 기간은 일반적으로 2주이며, 제품에 따라 소요 기간이 상이합니다.

무상 A/S

  • 구매 후 1개월 이내에 부속품(ex. 체인 끊어짐, 큐빅 빠짐 등)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불량이 발생한 경우 무상 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 (택배비 무료)
  • 구매 후 6개월 이내에 도금변색, 침 부러짐, 큐빅 빠짐 1회 무상 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 (기타 손상 부분 수리비용 50% 할인 제공)

유상 A/S

  • 제품 수령 후 2주가 지났거나,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, 변색, 보관 등으로 일어날 수 있는 상태는 유상 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제품에 따라 A/S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접수 전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수선 비용은 손상 정도에 따라 금액이 차등 청구되며,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수선이 지연되거나 대체될 수 있습니다.
  •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재정 경제부 고시 2016-15호에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을 적용합니다.

A/S 제외 대상

  • 실버 소재의 특성상 표면이 고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제조 공정상 땜 부분, 미세한 스크래치, 프레스 자국, 작업대 연결고리 흔적 등이 발생 할 수 있으며 이는 A/S 대상에서 제외되는 정상품입니다.
  • 타 업체에서 수선하였거나, 디자인 변경된 상품은 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 또한 타사 제품에 대해서도 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• 단종 제품은 부품 수급 및 생산 공정 사정상 A/S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